(주)봄봄은 외식전문 프랜차이즈 기업으로써, 청와대에서 세분(三代)의 대통령(13대~15대)을 모신 이근배의 현장 경험 및 평생의 연구, 다양한 분야의 여러 외식 전문가들의 실무 마케팅 능력을 바탕으로 2011년 3월 ‘청와삼대’라는 브랜드로 직영점을 런칭했습니다.
(주)봄봄 가맹본부에서는 전국 가맹점에 공급되는 주요 식자재의 생산부터 유통까지 책임지고 있습니다. 또한, 지속적인 Supervising을 통하여 전국 가맹점의 품질의 균일화를 유도하고 있으며, National/Local Promotion을 통하여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하여 임직원 모두가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주)봄봄 임직원들은 회사가 아니라 스스로의 책임감을 위해 일합니다. 자기 자신의 vision을 찾아야 진정한 “우리”가 될 수 있다는 믿음 때문입니다. 이러한 믿음은 서로를 더욱더 존중할 수 있게 하고, 우리를 ‘동료’를 넘어 ‘가족’으로 만듭니다.
앞으로도 (주)봄봄은 “나를 찾아 우리가 되는 기업”이라는 믿음으로 가맹점주님, 함께 일하는 협력업체와도 서로 존중하고, 상생하여 동반 성장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겠습니다.
“새로운 출발, 설레는 시작”이라는 의미의 ‘봄봄’은 사명에 걸맞게 [씨앗]을 그래픽 모티로 삼고 두 개의 씨앗이 밝은 미래를 향해 성장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이러한 의미에 걸맞게 ‘봄봄’ 은 가맹점주와 함께 바른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성장하겠습니다.
푸르고 안전한 먹거리로 고객의 마음을 안심시킨다는 의미
피 끓는 열정으로 항상 새로운 시도를 무서워하지 않는 심장을 가진 기업이라는 의미
우리를 찾는 모든 이가 안전하게 성공을 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한다는 의미